2013년 6월 23일 일요일

파워포인트를 블로그나 홈페이지에 공유하기

블로그를 만든후 감격의 첫 글입니다. 무엇에 대해서 글을 쓸까 고민을 하다가 제가 발표하는 자료들을, 주로 파워포인트, 공유하면 어떨까 생각이 들었습니다. 그런데 초보인지라 어떻게 파워포인트 문서를 블로그내에 포함을 시킬까 방법을 찾아보니 자세히 설명되어 있는 자료가 없어 직접 정리를 해 보았습니다. 도움이 되길 바랍니다.

파워포인트나 엑셀, 워드화일등의 문서를 블로그에 게시하는 법입니다. Google Doc를 이용하여 생성된 문서들을 블로그나 웹에 포함시키는 방법입니다. 제가 Google Blodgger를 사용하기 때문에 Google Doc를 이용하는 방법에 대해서 설명드립니다. 아래 파워포인트가 문서에 포함되어 있는것을 보실 수 있습니다. 아래에서 '재생'이나 '다음'을 클릭하여 하나하나 보시면 생각보다 쉽습니다. HTML에 대한 지식이 전혀 없어도 문제없습니다.



슬라이드안의 '다음' 화살표 버튼을 클릭하면 하나 하나 보실 수 있습니다.
도움이 되셨기를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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