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워포인트나 엑셀, 워드화일등의 문서를 블로그에 게시하는 법입니다. Google Doc를 이용하여 생성된 문서들을 블로그나 웹에 포함시키는 방법입니다. 제가 Google Blodgger를 사용하기 때문에 Google Doc를 이용하는 방법에 대해서 설명드립니다. 아래 파워포인트가 문서에 포함되어 있는것을 보실 수 있습니다. 아래에서 '재생'이나 '다음'을 클릭하여 하나하나 보시면 생각보다 쉽습니다. HTML에 대한 지식이 전혀 없어도 문제없습니다.
슬라이드안의 '다음' 화살표 버튼을 클릭하면 하나 하나 보실 수 있습니다.
도움이 되셨기를 바랍니다.
도움이 되셨기를 바랍니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